※경고! 이 글은 치명적인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파이어 볼!" "진 파이어 볼!" "초절 파이어 볼!" "파이어 볼 레벨 스리!" "최근 10년 이래의 최고의 파이어 볼!" "파이어 볼 改!" "아그니 파이어 볼!" "어라? 자네, 예전 회식에서 파이어 볼!" "그리고 반짝반짝 파이어 볼! 헤이!" "전력전개 파이어 볼!" "금세기 최대의 파이어 볼!" "붉은 여우와 녹색의 파이어 볼!" "바깥은 파리 안은 파이어 볼!" "파이어 볼 極!" "파이어 볼 중의 파이어 폴!" "격멸의 파이어 볼!" "메라조마!" "연속 파이어 볼!" "단죄의 파이어 볼!" "튀어나와라! 파이어 볼의 숲!" "유산균의 자연의 혜택에서 태어난 파이어 볼!" "종언의 파이어 볼!" "파이어 볼 저지먼트!" "파이어 볼을 정성껏 약불로 끓였습니다." "작은 숲 파이어 볼!" "파이어 볼 2세!" "파이어 볼 영식!" "로스트 파이어 볼!" "거짓된 파이어 볼!" "파이널 파이어 볼!" "영거리 파이어 볼!" "빙결계 최강의 파이어 볼!" "파, 파, 파이어 볼!" "타천사의 파이어 볼!" "초전자 파이어 볼!" "친구의 친구의 천척이 파이어 볼!" "운동화 끈이 파이어 볼!" "걸어 다니는 파이어 볼!" "아뜨뜨 파이어 볼!" "평소의 파이어 볼!" "파이어 볼 나인테일!" "흔히 말하는 파이어 볼!" "진짜 파이어 볼!" "파이어 볼 레이저!" "겟타 파이어 볼!" "멜랑꼴릭 파이어 볼!" "부드러운 파이어 볼!" "메라조마" "플리츠 파이어 볼 광!" "완전히 파이어 볼!" "파이어 볼의 코스프레!" "응모자 전원에게 파이어 볼이 배송됩니다!" "파이어 볼의 힘으로 너도 인기 만점!" "무궁화 꽃이 파이어 볼!" "안녕! 나는 파이어 볼!" "섹시 파이어 볼!" "파이어 볼 2013!" "더블 파이어 볼!" "파이어 볼 첫 번째 수확!" "계왕권 세 배의 파이어 볼!" "몇 년 후, 기운차게 달리는 파이어 볼!" "젊은이의 파이어 볼 이탈!" "파이어 볼 안경!" "처음엔 주먹, 가위 바위 파이어 볼!" "그래, 파이어 볼에 가자!" "파이어 볼 잔뜩!" "파이어 볼 3단 자세!" "안기고 싶은 파이어 볼 넘버원!" "파이어 볼 더 월드!" "일조도의 파이어 볼!" "파이어 볼 친선대사!" "납짝쿵 파이어 볼!" "세계 3대 파이어 볼!" "파이어 볼로 블로그가 논쟁!" "기본적인 파이어 볼!" "가짜 파이어 볼!" "불태워라, 드래곤즈 크림존!" "파워 파이어 검 파이어 볼!"

 

이것은 좀비입니까? 그래, 난 파이어 볼!

 

홀로 남자로 돌아오지 못하는 아유미..가 아니라 아유무는 마장 소녀들의 수학여행..인 척하는 적진 조사에 참가한다. 유우에게 사랑을 가르쳐주려 나타난 마지막 세븐 어비스 두라크. 하지만 유우는 두라크에게 자신은 이미 사랑하는 것 정도는 알고 있다고 말한다.

 

쉬어가는 편이다.

 

아니 그보다. 도쿄 타워에 전철이 사용되었다는게 그렇게 중요해? 그것만 중요한 포인트야?? 감탄할 포인트는 거기냐!?

 

한 문장 한 문장이 담백하고 간결하지만, 한 마디 한 마디에 웃을 수 있는 책이다. 일러스트도 최고지!

 

ps. 트리비아 라는 말은 어찌되든 상관없는 지식이라는 뜻이라네. 즉 잡학.

'도서 감상문 - 소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2권  (0) 2013.11.20
골든 타임 4권  (0) 2013.11.20
골든 타임 2권  (0) 2013.11.06
소드 아트 온라인 12권  (0) 2013.10.28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 10권 [完] + [全]  (0) 2013.10.25
Posted by WARBER
,